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 세상을 바꾸는 힘!그 절방의 주인공은 여성입니다.

HOME커뮤니티게시판자유게시판

view v1.0
게시물 작성자 정보, 게시물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게시물보기
작 성 자 봄꽃 조회수 956
이 메 일 dudtj0303@hanmail.net
일  자 2011년 11월 09일
글제목  2회 장흥군 장애인 한마은 대축제 성료

 

지난 4일 장흥실내체육관에서 전라남도지체장애인협회 장흥군지회의 주최로 지역 장애인의 화합을 도모하고 장애인 정신건강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행사로 장애인, 가족, 자원봉사자 등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제2회 장흥군 장애인한마음 대축제」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이명흠 군수를 비롯 유선호 국회의원, 도.군의원, 기관 및 사회단체장, 전남도 지체장애인협회장 및 시군지회장, 사회복지시설의 장, 사회복지시설 사회복지사, 읍면 장애인업무담당자 등 각 계 인사가 참석하여 축하하였다.

 

장애인들이 함께 모인 한마음 대축제에서는 장애인의 복리증진에 앞장서 온 공무원과 민간인, 단체에게 표창장 및 감사패를 수여하고 , 2부에서는 장애인 한마당 축제(초청가수공연, 노래자랑) 및 행운권 추첨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되었다. 특히 장흥군수(이명흠)은 축사를 통해 신체의 한계를 딛고 삶을 적극적이고 활기차게 살아가는 희망을 일구는 사람인 우리군 장애인들이 신체적 어려움이라는 굴레를 벗어나 앞으로도 다방면에서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군에서는 이번 행사를 통해 같은 어려움을 지닌 사람끼리 화합의 장이 되었으며, 장애인에 대한 편견을 개선하는 계기로, 지역 장애인들과 주민이 함께 어울려 서로를 이해할 수 있고 장이 되었다고 밝혔다.

이게시물을 스크랩 (+0)
다음글 다문화가정 어울림 생할체육 축제 성료
이전글 저소득 장애 다문화 동거부부 사랑의 합동 웨딩마치
    리스트 글쓰기
게시물에 작성된 댓글목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