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 세상을 바꾸는 힘!그 절방의 주인공은 여성입니다.

HOME커뮤니티게시판자유게시판

view v1.0
게시물 작성자 정보, 게시물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게시물보기
작 성 자 봄꽃 조회수 1354
이 메 일 dudtj0303@hanmail.net
일  자 2012년 04월 27일
글제목  전남목공예센터 목공예 토요 경매행사

 

「전남목공예센터 목공예 토요 경매행사」 성황리에 열려

- 21일 전남목공예센터에서 전국 최초로 추진한 “전남목공예센터 목공예 토요 경매” 행사 대성황리에 개최/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지속적 운영

 

장흥군(군수 이명흠)은 지난 21일 전남목공예센터에서 목공예품을 알리기 위해 전국 최초로 추진한 “전남목공예센터 목공예 토요경매” 행사를 대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전남목공예센터 임올대 2층에서 열린 경매행사에는 편백쇼파, 좌욕기, 만년필, 서각 등 목공예 작품을 위주로 9점의 작품이 출품되었다.

 

이날 첫 선을 보인 목공예 경매행사에는 다양한 목공예품을 저렴하게 구입하기 위해 관광객, 지역주민 등 100여명이 참여 높은 관심 속에 경매가 진행되었다.

 

경매방식은 사회자의 작품 설명과 작가 소개에 이어 정상 판매가의 50%를 최저가로 해서 10,000원씩 올리는 호가 경매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날 경매에 출품된 9점 중 협탁, 만년필, 서각 등 5점이 목공예 애호가들에게 최종 낙찰됐다.

 

군 관계자는 “장흥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목공예품을 소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매주 토요일 오후 2시에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또한 본 경매는 물론 매주 참여할 의사를 밝힌 K공예 대표는 낙찰 수익금의 일부를 장흥군의 불우이웃 및 군 인재육성 장학금으로 기탁한다고 하여 첫발을 내디딘 목공예 경매행사가 더욱 더 수준 있는 행사로 발돋움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게시물을 스크랩 (+0)
다음글 아토피환아관리 설명회 개최
이전글 대한민국 자전거 대축전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에서 “정남진 홍보관”운영
    리스트 글쓰기
게시물에 작성된 댓글목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