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 세상을 바꾸는 힘!그 절방의 주인공은 여성입니다.

HOME커뮤니티게시판자유게시판

view v1.0
게시물 작성자 정보, 게시물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게시물보기
작 성 자 봄꽃 조회수 1321
이 메 일 dudtj0303@hanmail.net
일  자 2012년 06월 18일
글제목  정남진 도서관 어린이 그림책 원화 전시회 개최
 
 

- 그림책 원화 전시회, 매주 일요일 북아트, 한 책 읽기 릴레이 팀 모집

 

장흥군(군수 이명흠)정남진도서관은 지난 5월 14일부터 오는 20까지 2차에 걸쳐 ‘어린이 그림책 원화 전시회’를 개최한다.

 

도서관 1층 어린이 휴게실에 마련된 이번 전시회의 도서 원화는 1차 ‘일과 도구’, 2차 ‘씨앗은 무엇이 되고 싶을까?’ 라는 도서의 원화 35점이다.

 

책의 표지와 간단한 내용의 소개서를 원화와 함께 전시해 도서관을 방문하는 군민들에게 책에 대한 흥미를 높이고 독서의욕을 고취시키고 있다.

 

이번 원화 전시회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유익한 독서정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상상력 및 풍부한 감성을 자극하는데 큰 도움을 주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정남진 도서관은 24일까지 매주 일요일 오후 15시에 1층 어린이 휴게실에서 ‘북 아트’를 개최하고 있다. 다같이 모여 책을 읽고 나 스스로가 상상하여 저자가 되고 발행자가 되어 세상에서 하나뿐인 나만의 책을 만들어보는 유익한 시간이 되고 있다.

 

또한 군 관계자는 “전라남도립 도서관에서 추진하는 2012「전남도민, 한 책(One Book) 읽기」도민 독서릴레이 진행을 통해 책 읽는 전남 분위기 확산 및 공감과 소통을 통해 도민들의 독서 생활화를 도모하기 위해 어린이분야 [마당을 나온 암 탉], 청소년분야 [완득이], 일반분야[엄마를 부탁해], 도서관추천 도서 [김대중 자서전] 등 4개의 팀을 모집하고 있다”고 말했다.

 

신청방법은 정남진도서관에 7월 31일까지 방문 또는 전화(863-5454)로 신청하면 된다.

 

이게시물을 스크랩 (+0)
다음글 장흥 청태전, 서울 코엑스 전시 성료
이전글 만화 속 주인공이 되어 1박 2일
    리스트 글쓰기
게시물에 작성된 댓글목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