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 세상을 바꾸는 힘!그 절방의 주인공은 여성입니다.

HOME여성365삶의지혜유용한정보

view v1.0
게시물 작성자 정보, 게시물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게시물보기
작 성 자 GreenWoman 조회수 163
이 메 일 test@test.com
일  자 2018년 02월 27일
글제목  성평등 보이스, "성희롱.성폭력에 침묵하지 않겠습니다. 당신과 함께 가겠습니다."

최근 서지현 검사의 검찰 내 성추행 피해사실 고발로 우리사회 여성들의 미투(ME, Too) 운동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성평등 확산에 앞장서는 국내 남성들의 모임 성평등 보이스(단장 김형준)입장 발표하고, 우리 사회 성희롱·성폭력 근절을 촉구했다.

성평등 보이스는 21() 오후 낸 입장문에서 우리 사회에서 벌어지는 우월적 지위를 이용한 성희롱, 성폭력 문제 해결을 위해서는 문화의 변화가 필요하다고 지적하고, 성평등 보이스부터 여성에 희롱, 성폭력에 대해 방관하지 않고 먼저 나서서 막겠다 짐했다.

<성평등 보이스>

김형준 명지대 교수를 단장으로 배우 권해효 씨 등 평소 성평등과 폭력예방을 실천해온 공공기관과 민간기업·학계·언론방송계·문화체육계 남성 45으로 구성됐으며, ‘17.7양성평등주간 기념식에서 공식 출범해 보이스의 약속을 발표했음

또한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도 함께 나서서 피해자의 편에 서고 더 이상 성희롱, 성폭력에 침묵하지 말고 목소리를 내자고 다른 남성들의 참여를 독려했다.

성평등 보이스는 앞으로 공식 및 개인 페이스북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언론·미디어 채널 등을 통해 성희롱·성폭력 근절 동참 의지 피해자 지지의사를 적극적이고 지속적으로 밝힐 예정이다.

이게시물을 스크랩 (+0)
이전글 난방비 절약법
    리스트 글쓰기